나영석 팬미팅 전석 매진 암표까지 등장해.. 결혼, 이혼, 와이프, 아들 관심 집중

살구뉴스 2024-09-10
신고
조회 37
공유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나영석 PD가 자신의 첫 팬미팅에서 엄청난 인기를 증명하며, 팬미팅 티켓이 1분 만에 매진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나영석 팬미팅 전석 매진 암표까지 등장

백상예술대상
백상예술대상
2024년 10월 5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이번 팬미팅은 나영석 PD가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예능상을 수상한 후 수상 공약으로 팬들과의 고척돔에서 만남을 약속한 것이 시초입니다.

이 팬미팅은 ‘에그고등학교의 방송부 나일석, 밴드부 나이석, 미술부 나삼석, 운동부 나사석 선배’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티켓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전석이 1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이에 힘입어 추가 회차가 9월 10일 오픈됐습니다.

나영석 PD는 ‘1박 2일’, ‘삼시세끼’, ‘신서유기’, ‘윤식당’ 등 수많은 히트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하며 대한민국 예능계를 이끌어온 스타 PD입니다. 이번 팬미팅은 그의 예능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는 10월 열릴 첫 팬미팅이 팬들과 어떻게 소통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암표 거래 등장 "엄중 대응할 것"

온라인 커뮤니티
티켓 매진과 함께 나타난 문제는 바로 암표 거래였습니다. 팬미팅 티켓이 높은 가격에 재판매되는 암표가 등장하자, 나영석 PD 측은 암표에 대한 엄중한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팬미팅을 기획한 에그이즈커밍은 공식 SNS를 통해 "티켓 예매 오픈 이후 불법적인 경로로 티켓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경우, 해당 티켓은 사전 안내 없이 취소 처리되며, 당일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불법 양도가 의심되는 티켓에 대해서는 예매자에게 소명자료를 요청하고 있으며, 기한 내 답변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티켓을 취소할 예정입니다.

에그이즈커밍 측은 건전한 티켓 구매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관객들에게도 협조를 당부하며, "암표 거래에 대해 철저히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나영석 PD의 팬미팅 반응과 소소한 이벤트

유튜브 채널 십오야
유튜브 채널 십오야
이와 관련해 나영석 PD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의 라이브 방송에서 팬미팅에 대한 소감을 전하며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바란 건 아니었지만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팬미팅의 티켓 매진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우리끼리 소소하게 즐기는 자리이니 암표를 굳이 구매하지 말라"는 당부의 말을 덧붙였습니다.

함께 방송에 출연한 배우 박서준도 암표 문제에 대해 "암표는 순수한 의도를 망가트리는 것"이라며 안타까움을 표했습니다. 두 사람은 팬미팅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나영석 PD는 박서준의 팬미팅 경험담을 듣고 노하우를 묻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암표상들은 사람을 가리지 않는구나", "암표 절대 사주지 말아야해요 해주니까 더 난리!!", "역시 고척돔 갔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나영석 결혼, 이혼, 와이프, 아들 관심 집중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76년 4월 15일에 태어나 올해 나이 48세인 나영석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예능 PD로 자리 잡았습니다. 지상파, 케이블, 인터넷 등 다양한 방송 포맷과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흥행을 보장하는 감독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일반적인 방송 PD와 다르게 방송에 직접 출연하는 일이 잦으며,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와 팬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나영석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나영석 결혼, 이혼, 와이프, 아들 등에 대한 사실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으나, 그는 평소 사적인 이야기나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지 않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로는 나영석 아내의 직업은 홈쇼핑 PD라고 하며 이름, 나이, 얼굴 등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자녀는 아들이 아닌 딸 한 명을 슬하에 두고 있으며, 딸의 얼굴이나 이름 또한 미공개 상태입니다.
인기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