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동상이몽2' 스페셜 MC로 첫 예능 신고식… 김나영과 솔직한 러브 스토리 공개

메디먼트뉴스
신고
조회 7
공유
2024-10-14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싱어송라이터 겸 화가 마이큐가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데뷔 17년 만에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마이큐는 그동안 숱한 방송 러브콜을 거절하고 '동상이몽2'를 선택한 특별한 이유를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여자친구인 방송인 김나영과의 솔직하고 진솔한 러브 스토리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이큐는 김나영의 적극적인 지지와 조언 속에 '동상이몽2'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나영은 마이큐에게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와라"며 격려했고, MC 김구라에게 직접 연락하여 마이큐를 추천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부러움을 샀다. 특히 마이큐는 "사실 아이들이 없으면 김나영과 어색하다"는 솔직한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는 두 사람이 김나영의 두 아들과 함께 돈독한 가족을 이루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마이큐의 '동상이몽2' 출연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었던 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김나영과의 달달한 러브 스토리를 공개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김민기 기자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