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11월 솔로 컴백...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메디먼트뉴스
신고
조회 12
공유
2024-10-17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메디먼트뉴스 이다윤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의 멤버 민호가 11월 4일 첫 솔로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민호의 신보 'CALL BACK'(콜 백)은 첫 정규 앨범인 만큼 동명의 타이틀 곡 'CALL BACK'을 비롯한 민호만의 색이 담긴 10곡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약 2년 만의 솔로 컴백을 앞둔 민호는 티저 이미지·신곡들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스니핏(Snippet)·웹사이트 오픈·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 풍성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민호는 지난 2022년 12월 첫 번째 미니앨범 ‘CHASE’(체이스)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이뤘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3개 지역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등을 기록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당당히 증명했다. 솔로 데뷔부터 괄목할 만 성과를 거둔 만큼 민호의 첫 정규 앨범 발매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민호는 11월 30일, 12월 1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16년 만에 첫 솔로 콘서트인 ‘22024 민호 콘서트 [민: 오브 마이 퍼스트]’(2024 MINHO CONCERT [MEAN: of my first])를 개최한다. 솔로 콘서트와 앨범 발매를 이어가며 올해의 마지막 달까지 꽉 채워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쌓아갈 예정이다.

민호 첫 정규 앨범 ‘CALL BACK’은 11월 4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키워드

#음악 #K-POP
#샤이니 #민호 #솔로 #컴백 이다윤 인턴기자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