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내홍속에서 컴백.. “ 주변환경과는 무관하다”

글샘일보
신고
공유
2024-11-03
사진=글샘일보
사진=글샘일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최근 하이브 내부 갈등 속에서도 성공적인 컴백을 준비하는 소감을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의 앙코르 콘서트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ENCORE IN SEOUL’을 앞두고 기자간담회를 진행하며, 새로운 앨범 발매를 앞두고 팬들에게 컴백 의지를 전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멤버 수빈은 하이브 내홍 상황 속에서도 컴백을 준비하는 데 부담이 없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수빈은 “투어와 새 앨범 준비로 바쁘게 지내온 만큼, 주변 환경과는 무관하게 준비에 집중해왔다”며 “앞으로도 팬들에게 우리가 준비한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새 앨범과 콘서트 준비에 전념한 점을 강조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투바투 신곡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에 대해 각자의 감회를 나눴다. 연준은 앨범을 “나의 세상이 되어준 너와 함께라면 세상이 아름다울 것”이라는 한 문장으로 표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수빈은 “이번 앨범은 사랑의 다양한 감정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했다”며 청량하고 아련한 감성의 타이틀곡 ‘Over The Moon’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태현은 “이번 곡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매력을 집약적으로 담았다”고 설명하며, 팬들이 다채로운 매력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휴닝카이 역시 타이틀곡에 대해 “이전 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와 연상되는 요소가 있으며, 멜로디와 무드도 비슷하다”며 기존 팬들에게도 친숙함을 전할 수 있는 음악임을 강조했다.

또한 그는 “이번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뿐만 아니라, 이번 곡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기를 바란다”라며 컴백 활동의 목표를 전했다.

멤버 범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매력을 수록곡에서도 느낄 수 있다며 “수록곡 하나하나가 가치 있는 곡”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팬들에게는 앨범의 모든 곡을 들어보길 권하며 앨범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곡으로 구성된 새 앨범과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월드투어 ‘ACT : PROMISE’의 대미를 장식하는 공연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계 17개 도시에서 28회에 걸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이번 월드투어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최단기간에 일본 4대 돔 투어를 진행해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K-팝 그룹으로는 최초로 두 차례 공연을 매진시키며 다시 한번 글로벌 입지를 확고히 했다.

수빈은 “일본 4대 돔 투어는 잊을 수 없는 순간이었다.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셋리스트와 의상이 모두 바뀌었으며, 팬들의 반응이 좋았다”라고 전했다. 수빈은 또한 월드투어를 통해 멤버들이 무대 위에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성장해 온 것을 보며 뿌듯함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휴닝카이는 “스타디움과 돔 투어를 통해 얻은 경험 덕분에 완성도 높은 공연을 할 수 있었다”고 강조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계속해서 성장하는 그룹임을 강조했다.

또한, 이번 앨범 발매와 동시에 진행된 앙코르 콘서트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는 ‘꿈의 장’, ‘혼돈의 장’, ‘이름의 장’에 이어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다. 앨범은 돌고 돌아 다시 만난 상대를 통해 경험한 마법 같은 순간과 변화된 세상을 ‘사랑’의 다양한 감정으로 그려낸다.

타이틀곡 ‘Over The Moon’은 청량하고 아련한 감성의 팝 곡으로, 몽환적인 도입부와 빈티지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이 곡은 연준이 설명한 대로 “너와 함께라면 세상이 아름다울 것”이라는 기대감을 담은 러브송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앨범에서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다양한 감정과 스토리텔링을 담아냈다.

수빈은 “데뷔 때부터 쌓아온 성장 서사가 이번에도 이어져 새로운 무드를 선사할 것”이라며 팬들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랐다. 그는 이번 앨범 활동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랫동안 팬들에게 사랑받는 팀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태현 역시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을 실감하고 있으며, 더 많은 분들이 오래도록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음악을 듣고 싶어 하는 팀이 되고 싶다”며 그룹의 장기적인 목표를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활동을 통해 다양한 감정을 담아낸 곡들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고자 한다. 이들은 월드투어와 앨범 발매를 통해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FAQ

Q.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앨범 ‘별의 장: SANCTUARY’는 어떤 내용을 담고 있나요?

A. ‘별의 장: SANCTUARY’는 ‘꿈의 장’, ‘혼돈의 장’, ‘이름의 장’에 이어 새로운 시리즈로, 다시 만난 상대와의 마법 같은 순간과 변화된 세상을 사랑의 다양한 감정으로 표현한 앨범입니다.

Q.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일 특별한 무대는 무엇인가요?

A.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앙코르 콘서트에서 기존 월드투어와는 다른 셋리스트와 의상을 준비했으며, 팬들에게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무대는 더욱 성숙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Q.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 활동 목표는 무엇인가요?

 

저작권자 © 글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